영바이몰 소식

중년 남성 10명 중 7명이 선택한 영양제 TOP3

영바이몰 2024. 2. 2. 18:01

영바이몰에는 현재 총 426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그에 따라 2천 여 종이 넘는 다양한 제품도 함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제품은 개별적인 체질과 상황에 맞춰 사용자 분들이 직접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죠.


뿐만 아니라, 여러 제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는데요. 이런 이유로 영바이몰에 방문하는 사람들의 수는 전주 대비 2배가 넘어가는 추세입니다. 

영바이몰의 블로그 역시나 자사의 제품 판매에 집중하는 다른 브랜드들과는 달리 소비자의 선택에 따른 랭킹을 소개하는 콘텐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런 점이 바쁜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이게 다가가는 듯 하네요. 


네이버 상위 블로그의 평균 사용시간이 2분 30초라는 점을 감안하면 6분이라는 긴 시간동안 저희의 글을 읽어주시고 있는 걸 보니 말이죠. 


 



사실 남성분들의 잦은 고민인 전립선, 탈모, 구강 건강과 같은 문제들이 스트레스와 깊은 연관이 있다는 사실, 분명히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런데,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영양제를 찾아보는 과정 조차 스트레스가 되곤 하죠. 


그래서 이 글을 통해 적어도 3분 동안은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 합니다.


오늘 글을 통해 본인의 고민에 가장 적합한 영양제 중에서 어떤 제품이 가장 인기가 있는지 쉽게 파악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영바이몰에서 실제 판매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쏘팔메토

 


먼 길을 운전해야 하는 날이나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 아침부터 물이나 커피를 전혀 섭취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이런 행동의 배경에는 빈뇨나 세뇨 같은 비정상적인 배뇨 현상을 유발하는 전립선 비대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남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영양제 중에서도,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제품은 쏘팔메토입니다. 

 

시중 30가지 쏘팔메토 영양제를 분석해 본 결과, 23가지의 제품에서 쏘팔메토와 함께 옥타코사놀을 배합하고 있단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수천 킬로미터를 멈추지 않고 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인 이 성분은 쏘팔메토 보다 3배나 비싸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두 가지 원료를 모두 최대 함량으로 넣은 제품은 소수에 불과했죠. 영바이몰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M사의 제품이 두 원료 모두를 최대로 넣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식약처에서 허용한 최대 함량인 쏘팔메토열매추출물 411mg(로르산 115mg), 옥타코사놀 40mg을 배합한 건데요. 


최근, 영바이몰과 같이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이 늘면서, 소비자 여러분들의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함량과 같은 요소가 제품 선택의 주요 기준이 되고 있는 것 같네요. 

 

 

 

 

비오틴

 

 

탈모는 전립선 비대증과는 다르게 눈에 띄는 질병이에요. 이는 개인의 자존감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영양제를 복용하며 탈모의 진행을 늦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영바이몰 모발 카테고리를 남성분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죠. 

 

특히 탈모와 가장 큰 연관성을 가진 원료인 '비오틴'의 판매량이 두드러지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J사의 '비오틴 멀티B' 제품이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이 제품은 지난 해 와디즈 펀딩에 성공하며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비오틴 젤리 영양제의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습니다. 


제품의 스펙,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영바이몰에 입점하기 적합하다고 판단하였고, 입점제의를 드렸죠. 


역시나, 저희의 예상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입점 후 지속적으로 비오틴, 모발 랭킹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기를 끄는 이유는 많지만 그 중 모발 건강에 중요한 영양성분인 비오틴이 권장량의 2,000%가 함유되어 있단 점이 가장 눈에 띕니다. 

 

하지만 영바이몰 블로그를 살펴보면 '고함량을 무작정 선택하는 건 주의해라' 라는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비오틴은 몸에 필요한 양 외엔 체외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따라서 고함량으로 섭취해도 무방한 성분인거죠. 

 

또한, 알약을 잘 못 삼키는 분들도 언제든지 간식처럼 먹을 수 있단 편의성이 더해져, 이 점이 제품을 선택하는 또 다른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구강유산균

 

 

사람들은 본인의 냄새에 둔감한 편입니다. 근데도 자신의 입냄새가 걱정되신다면, 타인에게는 이미 심한 냄새를 풍기고 있을 확률이 높죠. 

 

입냄새를 관리하고자 양치나 가글을 자주 하고, 구취 제거 스프레이를 쓰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입 속의 유익한 미생물까지 모두 제거해 버리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더욱 심한 냄새를 유발할 수밖에 없죠.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구강의 미생물 균형을 맞춰주는 구강유산균이 최근 많은 남성분들에게 선택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제품이 독특한 점은 다른 구강 유산균 제품에 비해 2종의 특허 구강유래균주를 중량 대비 3.2%나 함유했단 점이에요.  
이는 현재까지 국내에서 출시된 제품 중 최대 함량이죠. 

 

구강유산균이 알려지면서, 구강과 관련된 특허균을 추가하지 않거나 중량대비 극소량만 함유하고도 <구강>이라는 네이밍을 쓰는 제품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영바이몰 유저분들은 균주와 함유량을 철저히 확인하며 제품을 선택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또, 이 제품은 유산균의 보존력을 극대화 하는 특허 CSP 용기 사용과 더불어 대용량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공한 단 점까지 고려하면, 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지 충분히 유추할 수 있습니다.

 

 




30대 이상 남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 상세 페이지를 모두 정독한다고 응답한 분들의 비율은 20%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즉, 이 글을 여기까지 읽어주셨단 것은 이번에 소개한 제품이 아니라도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선택할 의지가 충분하신 분임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건 무엇인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은 뭘 고려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찾아오세요. 
영바이몰이 비용과 시간까지 낭비하지 않도록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글의 효능은 제품이 아닌 영양성분 및 원료에 대한 설명입니다.